올해는 미국 워싱턴주 린우드에서 2025년 신년 행사가 열렸습니다. 전 세계의 축복가정들과 섭리 지도자들이 태평양 피스센터에 모여 새해 첫 사흘을 함께 보내며 하나님을 모신 가운데 2025년을 시작했습니다.
2024년 12월 31일, 축복가정들은 자정 예배를 위해 모였습니다. 자정 기도와 행사에 이어 문현진 박사님께서 신년 말씀을 주셨습니다. 이 자리에 모인 사람들은 새해의 첫 9시간 동안 귀한 말씀을 들으며 함께할 수 있는 것이 크나큰 축복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문현진 박사님의 기도문에서 발췌
“하나님 아버지, 새해를 맞이하며 저희의 온 마음을 다해 당신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이 자리에 모인 축복가정들은 하나님과 함께 지상에 실체 천국을 건설하는 뜻에 동참하는 참된 축복중심가정이 되라는 소명의 망토를 짊어진 사람들이오니, 당신의 섭리 앞에 더욱 굳건한 결의와 주인의식을 가지기를 바라옵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저희가 기도드리고 헌신하겠습니다.”

문현진 박사님의 신년 말씀에서 발췌
“축복중심가정의 정의는 하나님을 중심 한 가정입니다. 부부간에 사이좋게 잘 지내는 많은 축복자녀들이 “나는 모델 커플이야.” 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제가 잘 알고 있습니다.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하나님을 중심에 모심으로서 남성으로, 여성으로, 그리고 결국에는 부부 그리고 가정으로서 여러분의 섭리적인 정체성을 이해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모델 커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아내와의 관계가 좋다면, 물론 좋은 일입니다. 남편과의 관계가 좋다면 그 역시 좋지요! 하지만 하나님이 중심에 계십니까? 만일 여러분이 배우자와 사이좋게 잘 지내지만 하나님이 중심이 아니라면 그 가정은 축복가정이라 할 수 없고, 축복받은 부부라고 할 수 없습니다. 축복중심가정은 하나님을 중심 한 가정입니다. 즉, 축복을 받으면 부여받게 되는 섭리적인 정체성과 하나님이 세우신 원리에 따라 살기를 갈망하는 가정이 축복중심가정입니다.
여러분이 원리적인 삶을 살고, 원리적인 가정 즉 참된 축복가정을 이룰 때, 여러분은 하나님의 실체 왕국을 건설하는 데 참여하는 것이며 이는 한 가정 한 가정씩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보면 당시 아버님께서 하나님 나라의 구성 요소는 가정이라고 말씀하셨던 것입니다. 그 가정이 바로 축복가정입니다. 여러분은 하나님 중심의 가정을 이룸으로써 하나님의 실체 왕국을 건설하는 데 참여하고 있는 것입니다.”

2025년 1월 2일은 오전 7시 모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문선명 총재님의 평화 메시지 1장, “하나님의 이상 가정과 평화 이상세계 왕국” 을 훈독한 후, 문현진 박사님의 2024 가정평화국제컨퍼런스 기조연설문인 “하나님 아래 인류 한 가족: 새로운 평화 문명의 건설”을 훈독했습니다. 문현진 박사님은 소중한 통찰이 담긴 가르침을 아낌없이 주셨습니다.
2025년 1월 3일은 새해를 시작하는 3일 중 마지막 날이었습니다. 평화 메시지 13장, “하나님의 뜻으로 본 환태평양시대의 사관 : 미국을 중심 한 유엔과 자유세계의 방향”을 훈독한 후, 문현진 박사님의 최근 연설문 몇 가지를 이어서 훈독했습니다. 신년 모임은 2025년의 승리적인 출발을 기원하는 환호로 마무리되었습니다!